'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태그 : 어벤져스
2015/07/26   2분만에 알 수 있는 복수자들 완전정리 [6]
2015/07/26   이 카페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6]
2015/05/05   얌이님의 울트론 개봉기념 특별서비스 [2]
2014/10/26   MARVEL MOVIES : 어벤저스 2 예고편의 신경쓰이는 점들 [3]
2014/10/26   MARVEL MOVIES : 어벤저스 2 예고편의 엄청난 반향 [10]
2014/04/06   세상의 영웅(영구)들이 다 모였다! 형래벤저스 제작개시! [19]
2014/03/17   흑과부 전설 [10]
2013/09/05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3) [14]
2013/08/24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2) [9]
2013/08/22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9]
2013/07/26   [MAD] 출동! 파워레인저 어벤저스! [3]
2013/07/13   외계인도 벌벌떠는 콜의 아드님 [4]
2013/06/26   내후년을 대비하는 마블의 자세 [8]
2013/04/15   상영회도! 어셈블!!! [6]
2013/02/16   서점에도! 어셈블!!! [5]
2분만에 알 수 있는 복수자들 완전정리
몇달 지나긴 했지만 여러모로 감명을 받은 광고물이 있어서 따로 소개를...
앞면은 그냥 평범한 상영중 광고지이지만
뒷면에는 깨알같은 캐릭터 관계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저스 2 자체가 좀 어수선한 영화인지라 이런 기초지식 정도라도
알고 들어가면 훨씬 더 즐겁게 볼 수 있을 듯...

그나저나 비전에게 영혼을 준건 헬렌조가 아니라 자비스잖아...
왜 다른건 다 요약 잘해놓고 여기서만 정신줄을 놓은거야 OTL

★촬영지: 용산역★
by 잠본이 | 2015/07/26 22:15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6)
이 카페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겉보기엔 별 특징없는 길가 2층의 작은 카페이지만
그 창가에는 먼 곳을 응시하는 미쿸대장 스티브 로저스의 모습이...!
집나간 버키를 이제나저제나 하고 기다리다가 결국 망부석이 되었다는
슬픈 전설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믿는 사람 헤일 하이드라)

★촬영지: 교대 근처★
by 잠본이 | 2015/07/26 18:31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6)
얌이님의 울트론 개봉기념 특별서비스
(C) yami
(출처: 일단 질러! 질렐루야 제30화)

어벤저스가 아니라 어벤조(鳥)스... 훌륭한 센스다!!!
나머지 멤버를 캐스팅한다면 어떤 캐릭터로 맞추면 좋을려나... 몇명 없지만 OTL
by 잠본이 | 2015/05/05 18:28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2)
MARVEL MOVIES : 어벤저스 2 예고편의 신경쓰이는 점들
0:07 --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에서 찍은 풍경이 보인다. 이후 헐크버스터 아머와 헐크가 격돌하는 것도 이 도시일 것이다. 혹시 <블랙 팬서>의 주 배경인 아프리카 가상국가 와칸다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까? <블랙 팬서>는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의 인터뷰 중에서 '현재 마블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가장 보고 싶어하는 프로젝트'라고 언급된 바 있다. 이 도시가 혹시 현실의 요하네스버그가 아니라 와칸다의 수도 역할을 하게 되지는 않을까? (배트맨 영화에서 뉴욕이나 시카고가 고담시 대역을 했던 것처럼.)

이어지는 내용
by 잠본이 | 2014/10/26 16:36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1) | 덧글(3)
MARVEL MOVIES : 어벤저스 2 예고편의 엄청난 반향
마블 히어로영화의 금자탑으로 손꼽히는 <어벤저스>의 속편인 <어벤저스 : 울트론의 시대> 티저 예고편이 뜻하지 않게 인터넷상에 유출되는 사고가 벌어졌고 마블이 그에 대응하여 예정보다 빨리 고화질 예고편을 유튜브 및 각종 뉴스사이트에 공개한 이래 팬들의 반응이 용암 끓듯 마구 끓어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데드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마블은 예고편 공개 이후 첫 24시간 만에 전세계적으로 총 3,43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는데, 이 수치는 현재까지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었던 2013년작 <아이언 맨 3>의 기록을 가뿐하게 뛰어넘는 기록이다.

원래 마블은 이 예고편을 현재방영중인 TV드라마 <쉴드의 요원들> 2014년 10월 28일자 방영분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뜻밖의 사태로 앞당겨진 것인데, 그 대신 문제의 날짜에는 예고편에 실리지 않은 다른 장면들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뿐만 아니라 2014년 11월 9일 ABC에서 방영예정인 기념 다큐멘터리 <마블의 75년 : 펄프에서 팝컬처로!(Marvel 75 Years: From Pulp to Pop!)>에서도 이 영화를 집중조명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니, 내년 5월 개봉을 향한 마블의 공격적인 홍보전략은 한동안 계속될 것이 틀림없다.

Edited by ZAMBONY 2014
by 잠본이 | 2014/10/26 12:32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1) | 덧글(10)
세상의 영웅(영구)들이 다 모였다! 형래벤저스 제작개시!
심형래가 어벤저스2를 능가하는 디워2를 만든다는데. (아돌군님)

역대 심형래 히어로 총출동이라는 말에 삘받아 한번 꼽아보니...

외계기술로 만들어진 우뢰매를 소환하는 에스퍼맨!
공룡쭈쭈를 소환하여 깽판치는 사육사 형래!
변방의 북소리를 울리며 군졸들을 흩어놓는 심군졸!
금속으로 빛나는 메탈신공의 히어로 스파크맨!
전쟁의 영령들을 소환하여 적을 배아프게 하는 졸병 심틀러!
독립운동가를 소환하여 일제를 무찌르고 자기는 구경만 하는 영구!
관장님의 서포트를 받으며 내일은 챰피온을 외치는 칙칙이!
주변을 썰렁한 개그로 얼려버리며 모든것을 얼버무리는 펭귄!
수인(獸人)군단을 소환하여 숲속에서 싸우는 슈퍼홍길동!
그리고 최종보스로 용가리와 이무기를 부리는 악성체불권의 당주 심사장!

......영화 한편 갖고는 모자라겠는데 이거
by 잠본이 | 2014/04/06 15:57 | 개그 액추얼리 | 트랙백 | 덧글(19)
흑과부 전설
마블 스튜디오 제작담당 사장 케빈 파이기가 블랙위도우 단독주연 영화의 제작 가능성에 대해서 논했다는 야후! 무비즈 영국판 기사의 첫머리:

The Black Widow's role in 'The Avengers' is often harshly downplayed. OK, she might not be as memorable as The Hulk, as charismatic as Iron Man, as dynamic as Thor, or as relentless as Captain America but at least she's not Hawkeye.

'블랙 위도우가 <어벤저스>에서 맡은 역할은 종종 가혹하리만치 과소평가되고 있다. 인정한다. 그녀는 헐크만큼 기억에 남지도 않고, 아이언맨만큼 카리스마 넘치지도 않고, 토르만큼 다이나믹하지도 않으며, 캡틴 아메리카처럼 불굴의 투지를 보여주지도 않는다.

하지만 적어도 호크아이보다는 낫지 않나.'

...이런데서까지 비교대상으로 끌려나와 까이는 바튼 지못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잠본이 | 2014/03/17 21:20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10)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3)
어느 한국 기업과 손잡고 종이인형 분야에도 진출했다고 전해진다.
그 위력은 대단해서 밤에 몰래 들어온 레드스컬도 진짠줄 알고 놀라 도망쳤다고(...읭?)

★촬영지: 삼성동 B문고★
by 잠본이 | 2013/09/05 22:02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14)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2)
...과자 산업에까지 손을 뻗쳐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하우스 파티 프로토콜'!!!

★촬영지: 죽전 모 마트


by 잠본이 | 2013/08/24 23:08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9)
과거의 죄를 씻기 위해 군수산업을 그만둔 토니 스타크는
...어린이 시장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찾아내어 승승장구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경사났네 경사났어 OTL

★촬영지: 영종도 모처★
by 잠본이 | 2013/08/22 22:08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9)
[MAD] 출동! 파워레인저 어벤저스!
http://comicbook.com/blog/2013/03/15/the-avengers-in-power-rangers-style/
요런 소식이 나왔길래 찾아가 봤더니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n5z_W1ccPbA
그야말로 신의 편집이로세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DmOzHNgSw6Q
다들 아시는 대로 이쪽이 원본


...역시 세상은 넓고 약빤놈은 많구나
시밤바 근데 저 편성대로 하면 콜슨 & 힐 = 벌크 & 스컬이 되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by 잠본이 | 2013/07/26 23:06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3)
외계인도 벌벌떠는 콜의 아드님
http://ninjaink.deviantart.com/art/Son-of-Coul-301410545
만약 그분이 주인공이었다면

http://jrabon1600.deviantart.com/art/The-Son-of-Coul-325867274
코스플레로 재현

http://sonofcoul.deviantart.com/
팬클럽 발견
by 잠본이 | 2013/07/13 19:49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4)
내후년을 대비하는 마블의 자세
얼핏 보기엔 그냥 흔한 깡통남 3탄 광고지만...
아래칸을 잘 살펴보시면...
복수자연맹의 귀환을 염두에 둔 줄줄이 사탕 예고가 숨어 있습니다.
아 정말 무서운 놈들이다...
(그 와중에도 아직 듣보잡이기 때문에 언급조차 안된 GotG 지못미 OTL)

★촬영지: 삼성동★
by 잠본이 | 2013/06/26 22:35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8)
상영회도! 어셈블!!!
★어벤져스 시리즈 밤샘 상영회

○ 일시 : 2013년 4월 20일(토) 오후 10시~4월 21일(일) 오후 1시 22분
○ 장소 : SF & 판타지 도서관 (오시는 길)
○ 상영작 : <아이언 맨> 1~2, <인크레더블 헐크>, <토르 : 천둥의 신>,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 참가비 : 15,000원 (식사[밤참] 및 음료 포함)
○ 참가방법 : 위 링크의 공지에 덧글로 참가신청 후 도서관 전화나 e메일로 연락처 통보
○ 모집인원 : 23명 (선착순)

임박한 철사장 3탄의 개봉에 맞춰 이런 신묘한 이벤트를 여시다니!
저는 집안 행사 때문에 가고 싶어도 참아야 하지만... 다른 분들께 참고가 될까 해서 소개.
신청 및 문의는 주최측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밤샘만 아니었어도... 으흑흑흑)
by 잠본이 | 2013/04/15 23:59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6)
서점에도! 어셈블!!!
★촬영지: 고속터미널 Y문고★
역시 학습용이 아니면 잘 나올 일이 없는 영한대역 서적.
디즈니 출판부에서 펴낸 주니어 노벨 버전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문제는 이게 앞부분은 프리퀄 격인 마블영화들(아연맨~캡아) 요약으로 채워놓고
뒷부분은 초반부에 로키 구속되는 부분까지만 간략하게 늘어놓은 뒤
뜬금없이 토르가 다른 멤버들 바라보며 '이들과 함께라면 이긴다!'라는
밑도끝도없는 희망을 품는 장면으로 도중에 짤라버린다는 편성이라 참 미묘.

진짜 영어공부하려고 한다면 몰라도 뭔가 새로운 내용을 기대하거나
소설로써 읽는 재미를 추구하려 한다면 굳이 권하고 싶지는 않음(...)
참고로 스크린 영어사에서 이거 한글판도 나와 있어서, 마블영화 관련 출판물 중에서는
가장 혜택받은 놈이라 할 수 있음. (그런데 그러면 뭐하나 내용이 시to the망인데 OTL)
★촬영지: 삼성동 B문고★
그러고 보면 한창 상영중일 때는 시공사에서 요런 이벤트도 했었지...
안타깝게도 영화판과 가장 내용상 관련이 깊은 <얼티미츠>는 이때 1권만 겨우 나온 상태라
홍보하기에 무지 안 좋은 타이밍이었다는 슬픈 사연이 있지만... 그건 그거고,
나같으면 아연맨 3편 나올 때 맞춰 익스트리미스 다시 팔아먹을 기회를 노릴텐데... 과연 어찌될까.
by 잠본이 | 2013/02/16 23:05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5)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