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울트라맨 티가 캐릭터 가이드

◆ 울트라맨티가 캐릭터 가이드 ◆
편역: 잠본이
Ver1.0: 2002/02/06
역자의 허가 없는 무단 전재나 복제를 금합니다.
인용된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츠부라야 프로덕션에 있습니다.

→울트라맨티가 메인으로

<< 빛의 영웅전사 - 울트라맨 티가 >>
Ultraman Tiga

태고의 괴수가 부활했을 때, 초고대인이 남긴 타임캡슐의 메시지에 나온 ‘티가의 땅’이 발견되었다. 괴수들도 티가의 땅을 향해 다가오기 시작한다. 위기의 순간, GUTS의 다이고 대원이 빛이 되어 초고대의 빛의 거인상과 한몸이 된다. 울트라맨 티가는 이렇게 해서 탄생하였다.
3천만년의 오랜 잠으로부터 깨어난 거인 - 울트라맨 티가. 그의 몸에 ‘빛을 계승하는 자’의 ‘빛’이 충만할 때, 티가는 ‘빛이면서도 사람[光であり人]’이 되었다. 되살아난 티가는, 몇번이고 인류를 습격해 온 ‘어둠’에 맞서기 위한 싸움을 개시했다. 그것은, 현세인류를 ‘멸망’으로부터 구해내기 위한 싸움이기도 했다.
참고로, ‘티가’라는 단어는 인도네시아어로, 성스러운 숫자 ‘3’을 의미한다.

● 울트라맨티가 멀티타입[ウルトラマンティガ マルチタイプ]
신장 53미터(마이크로화 가능), 체중 4만4천톤, 비행속도 마하 5, 점프력 8백미터, 지상주행속도 마하 1.5. 파워와 스피드를 균형있게 겸비한 티가의 표준 전투 모드. 은색 보디에 붉은색과 보라색의 라인이 들어간 타입으로, 그 능력은 부활하지 못하고 석상인 채로 파괴된 2명의 거인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한다. 주무기는 제페리온 광선, 티가 슬라이서, 셀 체인지 빔, 타이머 플래쉬, 울트라 히트 허그, 울트라 픽스, 슬랩 숏.

● 울트라맨티가 스카이타입[ウルトラマンティガ スカイタイプ]
비행속도 마하 7, 점프력 1000미터, 지상주행속도 마하 2. 민첩성이 극도로 발달된 티가의 스피드 타입. 컬러는 보라색. 공중전이나 날쌘 몸놀림이 주특기로, 비행괴수나 경량급괴수 등 움직임이 재빠른 적을 상대하는 데 유리하다. 한편 파괴력이 딸리기 때문에, 수중전이나 근접전에는 약하다. 주무기는 란발트 광탄, 티가 프리저, 핸드 슬래쉬, 티가 스카이 킥, 울트라 보디 어택, 티가 전격 촙.

● 울트라맨티가 파워타입[ウルトラマンティガ パワ―タイプ]
비행속도 마하 3, 점프력 500미터, 지상주행속도 마하 1. 멀티, 스카이타입에 비해 육중한 체격을 자랑하는 티가의 괴력 타입. 파괴력이 엄청난 붉은 컬러의 전사다. 중량급 괴수와의 육탄전이나 근접전을 특기로 하지만, 민첩성은 딸린다. 또한, 수중에서의 싸움도 이 타입이 제일 적합하다. 떡벌어진 체구의 근육질이지만, 후반에 가서는 아크로바틱한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 주무기는 데라시움 광류, 티가 홀드 광파, 미라클 벌룬 광선, 울트라 헤드 크러셔, 울트라 스핀 어택, 울트라 백드롭, 울트라 쉴드, 티가 전격 펀치.

● 글리터 티가[グリッタ―ティガ]
사신 가타노조아와의 싸움에서 한번은 석상으로 돌아가버린 울트라맨 티가가 사람들의 희망의 빛을 받아 부활, 파워업한 최종형태. 전신이 황금색으로 빛나며, 모든 기술이나 무기도 그만큼 위력이 증대되어 있다. 그 힘은 가타노조아를 압도하고, 지구에 다시 푸른 하늘과 빛나는 태양을 되돌려주기에 충분했다. 빛이 되어 티가와 일체화한 사람들은 그 싸움을 생생하게 체험했다. 전세계의 어린이가 티가가 되어, 스스로 광선을 날려 가타노조아를 쓰러뜨렸던 것이다.


<< 특수팀 G.U.T.S. >>
Global Unlimited Task Squad

21세기 초반, 인류는 국가간의 무력분쟁을 소멸시키고 새로운 시대로의 발걸음을 내딛기 위해, 지구평화연합 = TPC를 결성했다. GUTS란 TPC 중에서도 특히 지력․체력이 우수하고, 다양한 분야에 정통한 엑스퍼트들로 구성되어 있는 특수[特搜] 팀으로, TPC 극동본부에만 조직되어 있다. TPC의 여러가지 임무 중에서도, 특히 초상현상[超常現想] 등의 괴사건이나 해결하기 곤란한 사건을 담당하여, 최신의 테크놀로지와 라이드메카를 구사하여 해결에 임한다. 본래 전투를 상정한 조직은 아니어서, 최초의 괴수가 출현했을 때에는 유효한 공격수단을 지니지 못했다. 그 때문에, 후에 라이드메카 등에 대폭 개수[改修]가 가해졌으나, TPC의 기본이념에 따라, 그 무장에 대해서는 신중한 배려[配慮]가 행해지고 있다. 각각의 대원은 높은 전투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대원 자신이 평화사상과 현실상황과의 격차를 느끼고 갈등하는 일도 있다.

● 이르마 메구미[イルマ․メグミ] (여, 36세) - 냉정하고 통찰력이 뛰어난 GUTS의 대장으로 대원들의 존경을 한몸에 받고 있다. 본래 SETI[지구외생명체와의 교섭]계획에 참여하고 있던 과학자 출신으로, 평화주의자. 밀리터리즘을 혐오하는 그 자세는 항상 일관성을 띠고 있어서, 대원들에게도 이해를 받고 있다. 파일럿으로서의 솜씨도 일류급으로, 38화, 52화에서는 직접 실전에도 참가했다. 그러나 연구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가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여, 토모키라는 아들을 낳았음에도 불구하고 결혼생활은 파국을 맞았던 모양이다. 다이고가 티가라는 사실을 가장 먼저 알아차린 장본인이기도 하다.
☞ 극장판에서는 초고대유적 ‘루루이에’의 조사에 동행했다가 카미라에게 붙잡히고 만다.
☞ <다이나>에서는 시이나 참모의 부하이자 TPC 정보국의 참모로서 등장. 본래 온건파이기 때문에 정보의 남용 없이 올바르게 관리를 행하고 있는 듯하다. 그러나, 유사시에는 직접 GUTS 대원복을 착용하고 전용 것츠윙 1호로 출격하는 유연성도 보여준다. (36․49․51화, <티가 & 다이나>, <다이나 SPECIAL>)

● 마도카 다이고[マドカ․ダイゴ] (남, 23세) - 초고대인의 유전자를 이어받은 주인공으로, 스스로 <빛>이 되어 울트라맨 티가로 변신한다. 원래 TPC 수송부대 대원으로 특별한 전문기술을 갖고 있지 않았으나, 침략자의 습격으로부터 사와이 총감을 구출한 용감한 행동을 인정받아, GUTS에 입대한다. 차분하고 유유자적한 성격에 인품도 좋은 호청년이지만, 섬세한 일면도 지니고 있다. 의외로 심지가 굳은 편이라, 자신이 울트라맨이 된 숙명을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홀로 싸워왔다. 것츠윙을 타고 나갔다가 꼭 제일 먼저 격추되는 격추왕(아마도)이다. 풀네임은 극장판에서 판명.
☞ 스파크렌스[スパ―クレンス] - 다이고의 몸을 빛으로 바꾸는 시스템을 지닌 신비의 아이템. 다이고는 스파크렌스를 하늘 높이 쳐들어, 거기서 방출되는 빛을 받음으로써 티가로 변신한다.
☞ 극장판에서는 카미라로부터 검은 스파크렌스를 건네받고, 고민 끝에 티가 다크로 변신한다.
☞ <다이나>에서는 화성의 환경을 지구화하는 TPC․트라이얼NF의 설립자로서 등장. 화성에서 쓰러진 아스카를 구조하여, 그에게 앞으로 나아갈 길을 시사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50․51화)

● 야나세 레나[ヤナセ․レナ] (여, 22세) - 양성소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엘리트 대원으로 GUTS의 에이스 파일럿. 처음 몰아보는 아트뎃세이 호도 완벽하게 조종할 정도의 실력을 지니고 있다. 프라이드가 높고 활발한 성격이지만, 자신이 여성이란 점을 즐기려 하는 일면도 있다. 다이고를 놀리듯이 툭툭 치는 버릇을 보여주더니, 어느 사이엔가 연애감정이 싹트게 되었다. “다음엔 꼭 데이트하자.”가 입버릇(인 듯 하다). 부친인 야나세 오미[ヤナセ․オミ] 기술관은 TPC 우주스테이션 델타의 책임자로, 어릴 때 헤어져 13년간 만나지 못했었다. 풀네임은 극장판에서 판명.
☞ 극장판에서는 다이고와의 결혼준비 때문에 GUTS를 사직했지만, 다시 전선으로 복귀한다.
☞ <다이나>에서는 다이고와 결혼하여 화성으로 이주, 히카리[ヒカリ]라는 딸의 엄마가 되었다. (42․50․51화, <티가 & 다이나>)

● 무나카타 세이이치[ムナカタ․セイイチ] (남, 33세) - GUTS의 부대장. 멤버로부터 ‘리더’라는 호칭으로 불리며, 현장에서의 진두지휘를 도맡아 한다. 방위군 시절에 이르마에 의해 절망의 늪으로부터 구원받은 적이 있어서, 그녀를 누구보다도 신뢰하고 따른다. 진지한 성격으로, 현장지휘관으로서의 능력도 극히 높아, 스스로를 ‘머리를 쓰는 부류’라고 단언한다. 백병전 때에는 스스로 선두에 서기도 하며, 움직임도 상당히 민첩하다. 풍류를 즐기며 전통시[和歌]를 읊기도 하지만 뜻밖에도 술은 잘 마시지 못하여, 단골 재즈바에서는 밀크를 애용한다. 독신.
☞ 극장판에서는 소식불명이 된 이르마 대장을 구출하기 위해 GUTS를 지휘했다.
☞ <다이나>에서는 TPC 서아시아 지부의 ZERO 교관으로 등장. 동료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것츠윙 EX-J를 몰고 오사카까지 날아오는 대활약을 보이기도 했다. (34․36․42화, <티가 & 다이나>)

● 호리이 마사미[ホリイ․マサミ] (남, 28세) - 오사카 사투리로 수다스럽게 지껄이는 GUTS의 무드메이커. ‘GUTS의 두뇌’라고도 할 수 있는 우수한 과학자이자 발명가로, GUTS하이퍼의 카트릿지나 몬스터 캐처 등 GUTS의 신병기 다수를 개발했다. 체격에 비해 의외로 섬세한 성격. 마그니아 사건에서 알게 된 에자키 미치루[江崎ミチル](22․47화)와 후에 결혼한다. 활약하는 에피소드도 가장 많다.
☞ 극장판에서는 무나카타, 신죠와 함께 조사선 ‘카이레이’ 조사에 급행, 최종전에도 참가한다.
☞ <다이나>에서는 과학국 개발본부 고문으로 등장. 민간기업 PWI와 제휴하여 코스모넷 계획을 진행하던 중, 스피어의 침략에 직면, 신죠와 함께 다시한번 전선에 뛰어든다. 미치루와의 사이에 아들 츠구므[ツグム]와 딸 미라이[ミライ]가 있다. (35․36․42화, <티가 & 다이나>)

● 신죠 테츠오[シンジョウ․テツオ] (남, 26세) - DUNK샷을 애용하는 사격의 명수로, 레나와 같은 양성소 출신의 엘리트. 열혈한으로 GUTS 제일의 투사이지만, 마음이 따뜻하고 정에 약하다. 호리이와 요철콤비를 이룰 예정이었으나 실제로는 다이고와 추락콤비(?)를 이루는 일이 더 많았다. 여동생 마유미에 대해서는 부모 노릇까지 한다. 오키나와 출신.
☞ 극장판에서는 무나카타, 호리이와 함께 ‘카이레이’ 조사에 급행, 최종전에도 참가한다.
☞ <다이나>에서는 꿈에도 그리던 우주비행사로 등장. 로물루스 3세호로 행성탐사에 나섰다가, 스피어의 계략으로 인해 위기를 맞아, 다시 전선에 뛰어들게 된다. (35․36․42화, <티가 & 다이나>)

● 야즈미 쥰[ヤズミ․ジュン] (남, 18세) - 최연소이면서도 천재적인 능력과 번득이는 재치를 겸비한 컴퓨터 오퍼레이터. 호기심이 왕성하여, 현장에 출동하고 싶다는 생각도 항상 갖고 있다. 몇 번이고 현장에 출동시켜 달라고 신청해 보지만, 대장에게 가볍게 거절당하고 만다. 한때, 군국소년(?)이 되려고 하기도 했으나, 결국 마음을 고쳐먹었다. 어째서인지 여성과 얽히는 에피소드가 많았으나, 서로의 감정이 사랑으로 바뀌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 극장판에서는 아트뎃세이호에 타고 출격한다. 이 시점에서는 마유미와 사귀고 있었던 듯.
☞ <다이나>에서는 TPC 종합 컴퓨터 기술기관의 프로젝트 치프로 등장. 가니메데 기지에서, 그란스피어의 위협에 대항하기 위해 네오맥시마 포를 세팅하는 역할. (50․51화)


<< 지구평화연합 T.P.C. >>
Terrestrial Peaceable Consortium

20세기말에, 당시의 국제연합 사무총장이었던 사와이 소이치로가 제창, 과학자 그룹의 협력을 얻어 수년에 걸쳐 설립된, 국가의 장벽을 넘은 조직. 지구방위군을 해체하고 그 조직도 흡수하였지만, 경무국의 소형 화기 외에는 일체의 무장을 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차례로 발생하는 이변에 의해 방위력의 증대․충실화를 강요당하게 되어, 그 조직력 덕분에 단기간의 고도의 공격능력을 다시 갖추게 되었다는 점에서, 이념과 현실의 딜레마를 엿볼 수 있다.

● 사와이 소이치로[サワイ․ソウイチロウ] (남, 56세) - TPC의 총감. 원 국제연합 사무총장으로, TPC의 창설자. 이상주의와 실무적인 면을 겸비한 지도자이다. 스스로 현장에 발을 들여놓는 일도 잦은, 행동적인 총책임자로, 평화주의자이지만 이성적인 인물이기도 하기 때문에, 사안에 따라 현실적인 대응을 강구한다. GUTS에 대한 신뢰도 두텁다.
☞ 극장판에서도 TPC 전 조직을 지휘하는 인물로서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 <다이나>에서는 병 때문에 일선에서 물러나, 고문[顧問]의 자리로 이동. 전반에는 거의 등장 없음. 건강을 회복해서인지 사태가 중대하다고 여겨서인지, 최종화의 대[對]그란스피어 공격시에는 사령실에 모습을 나타냈다. (33․51화)

● 요시오카 테츠지[ヨシオカ․テツジ] - 방위군 출신의 TPC 경무국[警務局] 장관. 실력행사 부문의 책임자인 만큼, 강경파적인 언동으로 사와이를 고민하게 만들지만, 실은 옛날부터의 친구로 서로간의 신뢰도 두텁다. 나하라와 대립하는 국면이 때때로 보이기도 하지만, 도리에 맞지 않는 행동은 절대 취하지 않으므로, 어른다운 행동방식을 느끼게 하는 인물. 방위군 시절에는 잠수함의 승무원이기도 했다. 어째서인지 꼭 부채를 애용한다.
☞ 극장판에서도 TPC 전투부문 책임자로서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 <다이나> 33화에 등장.

● 나하라 마사유키[ナハラ․マサユキ] (남, 49세) - 사와이의 부관 격인 존재로 TPC 참모. 온후한 성품으로 어떤 일에서도 싸움을 피하려 하고, 군사적 행동에는 항상 신중한 자세를 취하기 때문에, 요시오카와 대립하기도 한다. 원칙을 소중하게 여기며, 경무국의 폭주에 제동을 거는 역할을 한다.
☞ 최종회 3부작에는 나오지 않으나 극장판에는 등장.
☞ <다이나>에서는 TPC 서아시아 지부장으로 등장. (36․42화)



● 카시무라[カシムラ] 박사 - TPC의 라이드메카 개발부문 책임자로 직책은 국장. 운석 속에 숨겨진 3천만년 전의 타임캡슐을 분석하는 일도 담당. 허스키한 보이스와 묘한 헤어스타일이 특징. 초기에만 등장하고 중반 이후에는 거의 등장하지 않았다.
☞ 최종회 3부작 및 극장판에 모두 미등장.



● 야오 나방[ヤオ․ナバン] 박사 - 차세대 추진시스템 맥시마 오버드라이브의 개발책임자. 과학자로서의 근저[根底]에, 소년시절의 꿈과 동경도 잊지 않고 키워나가고 있는 인물. ‘누구도 본 적이 없는 멋진 배’를 만들기 위해 맥시마를 완성시켰다는 점에서도, 그가 동심을 잃지 않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실험기에다가 스노우화이트[백설공주]라는 이름을 붙일 정도로 로만티스트이기도 하다.
☞ 극장판에서는 아트뎃세이로 출격하는 GUTS를 전송하는 역할.

● 하야테 신[ハヤテ․シン] - TPC 월면기지 가로와의 대장. 외계생물 멘쥬라의 모략에 의해 기지를 파괴당하고 지구에 날아와서, GUTS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해결한 바 있다. 이르마의 오랜 친구로, 항상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지만 마음은 뜨겁게 불타는 열혈한. 검도실력도 수준급. 전용총, 전용헬멧, 전용기가 따로 있다. (48화)
☞ 극장판 미등장.
☞ <다이나>에서는 TPC의 코스모 어드벤쳐 부대 대장으로 등장. 불법침입한 우주인의 색출이 주요 임무라고 한다. (48화)

● 신죠 마유미[シンジョウ․マユミ] (여, 19세) - TPC 의무국의 간호사로 신죠의 여동생. 스스로는 ‘오빠의 연줄로 TPC에 들어왔다’고 한다. 전투와 관계없는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사건에 말려드는 일이 많았다. 밝고 상냥한 성격이지만, 연인인 오토레이서 아오키 타쿠마[靑木タクマ]가 괴수의 희생자가 되는 바람에, 싸움의 아픔을 뼈저리게 느끼고, 괴수를 상대로 한 전투에 대해 의문을 갖는다. 만나면 항상 가시돋힌 말을 주고받지만, 실은 오빠를 누구보다도 걱정하고 있다. 다이고와 행동을 같이하는 일도 많았다.
☞ 극장판에서는 야즈미와 함께 다이고와 레나를 방문하는 역할.
☞ <다이나>에서는 메디컬센터의 간호부장으로 승진. 괴수에 의해 연인을 잃은 자기의 비극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하려고 애쓴다. 신죠와의 남매상봉은 없다. (19․38․40화, OV <돌아온 하네지로>)


<< 울트라맨 티가를 둘러싼 사람들 >>
Guest Stars

최종 3부작에서도 재등장하여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던 캐릭터들을 따로 소개.

● 유자레[ユザレ] - 3천만년 전에 활약했던 초고대인의 전사로 지구성 경비단 단장. 타임캡슐 안에 입체영상의 형태로 메시지를 남긴다. 다이고의 유전자에 각인된 기억의 구현화[具現化]로서 모습을 드러내는 일도 있었다. (1․2․20․45화)
☞ 극장판에서는 이르마 대장의 먼 선조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이때에 한해서만, 이르마와 동일배우가 연기)

● 미우라 토모키[ミウラ․トモキ] - 이르마 대장의 아들로, 미래의 야즈미라고도 할 수 있는 컴퓨터 천재. 솔직한 성격으로, 일에 바쁜 어머니와 떨어져 살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있는 듯 하다. (3화[사진만 등장]․25화)
☞ 극장판 및 <다이나>에서는 미등장.

● 마사키 케이고[マサキ․ケイゴ] - 사이텍 코퍼레이션의 최고경영책임자인 젊은 천재 물리학자. 다이고와 마찬가지로 초고대인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거인의 석상을 발견하고, 스스로 빛의 거인이 되어 인류를 인도하려는 야심을 품지만, 어둠이 그의 마음을 삼켜버리고 만다. 억지로 선도자가 되려고 했다가 자멸하고 나서야, 스스로의 역할을 깨닫게 된다. (43․44화)
☞ 극장판 및 <다이나>에서는 미등장. 다만 F계획의 힌트를 준 인물로서 이름은 자주 언급됨.

● 탄고 유우지[タンゴ․ユウジ] - TPC 생화학연구소의 과학자. 소심하지만 프라이드는 높다. ‘잠자는 미녀’의 연구도 행하고 있었다. 마사키에게 회유되어, 거인상의 파편이 보관되어 있는 콘테이너 = ‘아크’를 탈취하여 도주, 이블 티가의 탄생에 도움을 주고 만다. (21․35․43․44화)
☞ 극장판 및 <다이나>에서는 미등장.

● 키리노 마키오[キリノ․マキオ] - 텔레파시를 사용하여 타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자. 남들에게 배척당하여 스스로 세상을 등진 청년이다. 티가의 정체가 다이고라는 것을 간파하고, 남과 다른 힘을 가졌으면서도 오히려 영웅시되는 그를 질투한 나머지, 변신하지 않고서 괴수를 물리치는 ‘게임’을 제안한다. 하지만, 그런 다이고 = 티가의 모습을 보고, 소년시절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게 된다. (39화)
☞ 극장판 및 <다이나>에서는 미등장.

● 키리에르인[キリエル人] - 이미 사망한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 이상한 예언을 남기고 키리에르의 신을 숭배할 것을 강요했다. 그 실체는 수백년간 ‘악마’라는 이름으로 활동해 온 정신생명체. 자기들을 놔두고 티가에게만 관심이 집중되자 거대한 전투형태로 변신하여 티가에게 도전했다. (3화, 25화) 키리에르인이 패하여 사라진 뒤에도 그가 조종하는 예언자(3․20․25화)와 무녀(3․25화)는 계속 다이고의 악몽 속에 모습을 드러내어, 티가의 존재의의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다이고에게 있어서도 이들은 일종의 트라우마로서 자리잡았던 것 같다.
☞ 극장판 및 <다이나>에서는 미등장.


---
참고문헌:
테레비매거진 특별편집 울트라맨 티가 (코단샤, 1998)
테레비매거진 특별편집 울트라맨 다이나 (코단샤, 1998)
영화 울트라맨티가 THE FINAL ODYSSEY 슈퍼 초백과 (코단샤, 2000)
5정증보결정판 전 울트라전사 초백과 (코단샤, 2000)
지구는 울트라맨의 별 (소니매거진즈, 2000)
판타스틱콜렉션 - 공상특촬영화의 멋진 세계 (아사히 소노라마, 2001)
---
by 잠본이 | 2004/11/30 15:06 | 언밸런스 존 | 트랙백(2) | 핑백(1) | 덧글(11)
트랙백 주소 : http://zambony.egloos.com/tb/81973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아니마토르 제국 at 2004/12/02 10:24

제목 : 라하여황강림하세...
울트라맨 티가 캐릭터 가이드 에서 이르마 메구미..를 본 순간 번뜩! "이것은 거룩하신 라하여왕님을 모델로 만든 캐릭터인 것이 분명하다!" ...아아 그 분은 어디에. P.S 이 글이 뭔 소린지 알 수 있다면 당신도 ANC의 죽돌이였음을 인정...more

Tracked from 잠보니스틱스 at 2005/10/09 12:52

제목 : 특촬괴인열전 ~ 카게마루 시게키
이름: 카게마루 시게키[影丸茂樹] 본명: 나이토 시게키[&#20869;藤繁樹] 생년월일: 1969년 1월 15일 (산양자리) 출생지: 사이타마[埼玉]현 혈액형: A형 신장·체중(스리사이즈): 183cm, 69kg (94/73/90) ※신체사이즈는 수년전의 것이므로, 그동안 바뀌었을 수도 있음. 취미: 수영, 야구, 스키, 낚시출연작: [TV/특촬] -<특수 엑시드래프트> 카노 하야토/레더 역 -<울트라세븐 TV스......more

Linked at 잠보니스틱스 : 울트라 막장 .. at 2009/03/07 10:54

... 케이고 상태였지만 한잠 주무시더니 좀 나아지신 모양이더군. -후배: (.........................대체 무슨 상태인거야...?;;;;) ps. 믿는 사람 탄고박사 OTL ... more

Commented by 켄지 at 2004/11/30 17:23
왜 메구미가 레나보다 젊어보이는겁니까!?(..)
Commented by Guts at 2004/11/30 20:20
둘러보다가 어째 제 아이디가 보이네요;;;
Commented by 작가 at 2004/11/30 22:22
평성 율트라의 시작을 알린 걸작!!!
Commented by 사토루씨 at 2004/11/30 23:38
에, 듣고보니 메구미가 더 젊어 보이는군요;;
Commented by rumic71 at 2004/11/30 23:42
3이면 <세븐>의 직계가 되는 셈인가...
Commented by akachan at 2004/12/03 12:19
티가&다이나 극장판 볼 때 가메라3의 모 무녀님이 나오는데서 피토할 뻔...
Commented by 영원제타 at 2004/12/03 13:11
'티가'라고 해서 독일어로 호랑이인가 했더니, 엉뚱하게 인도네시아 언어였군요.
역시, 외전 제외하고 세 번째 건담인 제타는 성스러운 건담(콱콱)
Commented by ring at 2004/12/04 11:02
티가..ㅠ.ㅜ 일하는 중이라 소리쳐 부르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Commented by 엽구리가시료 at 2005/01/08 22:05
울트라맨 티가 히로인 레나양은
초대 울트라맨 하야타 신씨의 딸이라죠?
Commented by 구원의 히어로 at 2015/08/01 20:51
정보좀 퍼갈게요~
Commented by 잠본이 at 2015/08/01 21:11
'역자의 허가 없는 무단 전재나 복제를 금합니다.'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전혀 이해를 못하셨나 보군요(ㅍ_ㅍ)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