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울트라맨 엑스, 추가정보 공개
BACKGROUND

X, 그것은 거대한 수수께끼,
X, 그것은 미지의 가능성,
X, 그리고 그것은 이어지는 마음, 이어지는 힘!


상냥한 청년 오오조라 다이치와 우주로부터 날아온 수수께끼의 생명체가 만났을 때
울트라맨은 새로운 진화를 맞이한다... 그 이름은 '울트라맨 엑스'!
다양한 가능성이 X(크로스)할 때,
최신 히어로 '울트라맨 엑스'가 역경을 꿰뚫고 운명을 열어간다!

○ 유나이트하라!
주인공 오오조라 다이치가 지닌 휴대형 디바이스 '엑스디바이저[エクスデバイザー]'를 통해 다이치와 일체화=유나이트함으로써 울트라맨 엑스는 탄생한다! '다이치 × 엑스'의 콤비를 비롯하여, 극중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개성 풍부한 캐릭터들이 때로는 인간들끼리, 그리고 때로는 괴수와 서로 이해하고 연결되어 가는, 커뮤니케이션 스토리.

○ 'Xio(지오 = Xeno Invasion Outcutters)란?
역대 41번째에 해당하는 신 울트라 히어로 엑스와 함께 싸우는 지구의 특수방위팀. 전작보다 스케일이 커진 이번 방위팀은 라보 팀의 해석결과를 바탕으로 괴수에 대처하는 치밀한 작전을 수립한 뒤 육전·공중전·우주공간전투가 모두 가능한 슈퍼 스펙 메카 '지오머스켓티[ジオマスケッティ]'를 출격시킨다! 울트라 괴수의 매력과 그것을 지탱하는 다양한 이야기, 작품 전반에 걸쳐있는 수수께끼 풀이 전부에 Xio가 깊게 관여할 것이다!

○ 업데이트하는 울트라맨?!
Xio는 괴수를 분석하여 '사이버카드' 형태로 데이터화하는 연구도 하고 있다. 엑스는 그 힘을 구사하여, 사이버 괴수의 아머를 장비함으로써 파워업! 시대가 바라는 새로운 울트라맨이 그려내는 스타일리쉬한 세계관을 놓치지 마시라!


CHARACTERS

○ 오오조라 다이치[大空大地](연기/ 타카하시 켄스케[高橋健介])
울트라맨 엑스로 변신=유나이트(일체화)하는 20세의 청년. Xio 일본지부의 연구개발부서 '라보 팀'의 연구원인 동시에 Xio 특수대원으로서 괴수와의 실전에도 나가는 호기심 왕성한 행동파. 최전선에서 싸우면서도, 괴수를 쓰러뜨리지 않고 공존하기를 바라는 상냥한 마음씨를 갖고 있다.

○ 야마세 아스나[[山瀬アスナ](연기/ 사카노우에 아카네[坂ノ上 茜])
격투기에 능하고 지상전이 특기인 실전대원. 호버 전차 타입의 특수메카 랜드머스켓티를 종횡무진 조종한다. 다이치의 호위역으로서 2인1조로 행동하게 된 여주인공. 한창때의 여성답게 몸단장이나 달콤한 간식에도 관심이 많다.

○ 카자마 와타루[風間ワタル](연기/ 호소다 요시히코[細田善彦])
태도가 거칠고 대인관계에 서투른 편이지만 정의감이 강한 대원. 사격의 명수로 특수차량 운전도 일류급. 고교시절에는 럭비선수로서 활약하다가 Xio에 스카웃될 정도로 발군의 운동신경을 가졌다.

○ 키시마 하야토[貴島ハヤト](연기/ 마츠모토 우쿄[松本享恭])
전투기 타입의 특수메카 스카이머스켓티를 기막힌 테크닉으로 조종하는 파일럿. 입대동기인 와타루와는 서로를 인정하면서도 라이벌로서 충돌할 때도 있다.

○ 타치바나 사유리[橘 さゆり](연기/ 츠키후네 사라라[月船さらら])
대원들을 다정하면서도 때로는 엄격하게 지켜보는 Xio의 부대장. 정보분석, 작전수립을 담당. 이전에는 하이퍼 레스큐에 근무하기도 했었던 인명구조의 전문가다.

○ 카미키 쇼타로[神木 正太郎](연기/ 카미오 유우[神尾 佑])
Xio 일본지부를 통솔하는 대장. 적을 쓰러뜨리는 것이 아니라 적을 이해해야 한다는 강한 신념의 소유자. 인류를 위협하는 괴수와 싸우지 않으면 안된다는 현실을 목전에 두고서도, 이해와 공존을 포기하지 않는 그의 모습은 다이치에게 강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 미카즈키 마모루[三日月マモル](연기/ 하라다 하야토[原田隼人]
라보 팀의 젊은 천재과학자. 태평스럽고 다정한 이과계 남성으로, 웬만한 일로는 감정을 흐트러뜨리는 일이 없다. 자신의 특기분야와 겹치는 연구를 하고 있는 다이치와 의기투합한다.

○ 타카다 루이[高田ルイ](연기/ 모모카와 하루카[百川晴香]
언제나 개성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천재 소녀과학자. 천진난만한 언동으로 주변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는 Xio의 무드 메이커. 해외유학 중에 다양한 발명에 손댄 귀국자녀 출신으로, 마모루에게 스카웃되어 Xio에 입대했다.

○ 야마기시 타케루[山岸タケル](연기/ TAKERU(보이저))
Xio 오퍼레이션 본부에서 관제, 통신 등을 담당하는 오퍼레이터. 직무에 충실한 청년으로, 통신담당을 잘 해내기 위해 매일매일 보이스 트레이닝도 거르지 않는다.

○ 마츠도 치아키[松戸チアキ](연기/세시모 치아키[瀬下千晶](보이저))
Xio 오퍼레이션 본부에서 관제, 통신 등을 담당하는 오퍼레이터. 취미인 음악활동에서 의기투합한 타케루와는 공·사 양면에서 좋은 콤비이다.

Edited by ZAMBONY 2015
*정보출처: 츠부라야 공식홈, 울트라맨 엑스 공식홈

...다른건 관심없는데 제일 눈에 띄는 소식은 역시나...
닥터마키가 대장님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배야 나살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우가의 메뚜기형씨가 D모팀의 명사수 되신 이래 최대의 개그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쥔공이 연구자인 동시에 전투원이라는 건 가이아의 가무 생각나고, 괴수와의 평화공존이 어쩌구 하는건 코스모스에서 했었고, 스파크돌즈가 아직도 남아있는 걸 보면 왠지 깅가하고도 연결 가능할 듯 싶고, 괴수를 카드형태로 주물럭거리는 건 대괴수배틀의 흐름이로군... (아머 장착은 초투사격전에서 제로와 빅토리를 거쳐 여기에 이르른 것 같고 중얼중얼) 뭔가 집어넣고 싶은게 참 많다는건 알겠는데 '울트라맨 열전' 안에 더부살이하면서 제한된 2쿠르 분량 안에 얼마나 많은 얘길 할 수 있을지는 솔직히 의문. 뭐 일단은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그냥 지금 시점에선 딱 그런 생각밖에 안 드는군(...)

주제가 담당하는 보이저 형씨들이 오퍼레이터라... 가수들을 적극적으로 캐스팅에 활용한 가명라이더 다부루(...)처럼 임팩트있는 역할은 못되겠지만 그런대로 소소한 재미거리는 줄 수 있을 것 같다. 이를테면 주인공이 열심히 싸우는 가운데 갑자기 빽뮤직으로 주제가가 깔리는데 그걸 그냥 시청자 귀에만 들리는 BGM으로 인식하고 있다가 알고보니 오퍼레이터들이 별로 할일이 없어서 응원가로 불러준 거였다는 식으로 연출하면 진짜 웃길 것 같아(...)

근데 사이버 데이터를 실체화시켜서 강화장갑으로 쓰다니... 그거 어느 동네의 레자리온? OTL
by 잠본이 | 2015/05/30 21:56 | 언밸런스 존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zambony.egloos.com/tb/408496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범골의 염황 at 2015/05/30 23:15
왠지 록맨이 생각나는 능력이네요. 그리드맨같은 느낌도 들고.
Commented by GRIDMAN at 2015/05/31 01:02
보이저들 배역이름이 본인들 네임인지 심히 궁금합니다
Commented by Y.W. Ahn at 2015/05/31 06:14
여담인데, 카미오씨가 출연한 울트라 존 에피소드가 어딘가 가슴 찡했죠.(결코 유쾌한 이야기는 아니었음)
Commented by sssp1966 at 2015/05/31 16:15
부디 잘되기를...... 저로써는 이말밖에 나오지 않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