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울트라맨 깅가 2기의 등장인물은?!
2014년 7월에 방송을 시작하는 신 시리즈 <울트라맨 깅가 S>의 메인 캐스트 정보가 5월 20일에 발표되었다. TV도쿄 계열 6개 네트웍에서 매주 화요일 18시~18시30분에 방영하는 <신 울트라맨 열전>을 통해서 전 16화가 공개된다. 1~8화는 2014년 7월 15일부터 9월 2일까지, 9~16화는 2014년 11월 4일부터 12월 23일까지 각각 방영. 감독은 사카모토 코이치[坂本浩一], 이시이 요시카즈[石井良和], 타구치 키요타카[田口清隆], 코나카 카즈야[小中和哉]. 시리즈 구성은 코바야시 유지[小林雄次]와 나카노 타카오[中野貴雄]가 맡는다. 제작은 츠부라야 프로덕션을 중심으로 조직된 '<울트라맨 깅가 S> 제작위원회'가 담당.

전작 <울트라맨 깅가>로부터 2년 후의 세계를 무대로 하는 이번 이야기에서는 특별수사팀 UPG, 신비의 에너지 수정체 '빅토리움'을 지키는 지저민족 '빅토리안', 빅토리움을 노리는 외계 침략자 치부르 성인과 그 부하괴수들이 3파전을 벌인다. 또한 신 히어로 '울트라맨 빅토리'에 더하여 울트라맨 타로한테서 새로운 힘을 얻어 파워업한 '울트라맨 깅가 스토리움'이 등장, 전작보다 훨씬 스케일이 커진 모험활극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 울트라맨 깅가
라이도 히카루가 깅가 스파크를 사용하여 울트라이브(변신)한 울트라맨. 전작의 마지막에 벌어졌던 다크 루기엘과의 최종전 이후 히카루에게 이별을 고하고 다른 스파크돌즈와 함께 우주로 떠났으나, 히카루의 의지에 호응하듯 지구로 돌아와, 다시 히카루에게 울트라이브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한다. 울트라맨 타로가 맡긴 스토리움 브레스의 힘을 이용하여 '울트라맨 깅가 스토리움'으로 파워업했다. 이 상태에서는 왼팔에 착용한 브레스의 힘으로 울트라 6형제(조피, 초대맨, 세븐, 잭, 에이스, 타로)의 광선기나 초능력을 빌려쓸 수 있다.

○ 라이도 히카루[礼堂ヒカル] (연기/ 네기시 타쿠야[根岸拓哉])
모험가를 꿈꾸는 청년. 치부르성인 엑셀라의 전송공작에 의해 일본의 교외 마을 시즈가오카[雫が丘]에 출현한 빅토리움에 이끌리듯 현지를 방문, 그 활약을 인정받아 특수팀 UPG의 대원으로 스카웃된다.

○ 울트라맨 빅토리
지저인 '빅토리안'의 일원인 쇼우가 신비의 아이템 '빅토리 랜서'로 울트라이브한 새로운 울트라맨. 다양한 광선기나 초능력을 갖고 있으나 스파크돌즈가 된 괴수를 빅토리 랜서로 스캔함으로써 그 괴수의 특성이나 능력을 자기 오른팔에 장착하여 무기로 사용하는 '울트랜스' 능력이 가장 큰 특징.
유사 이전의 초고대, 신비의 에너지 결정석 '빅토리움'을 둘러싸고 고대인들이 다툼을 벌였을 때 우주로부터 찾아와서 고대인들 중 '선발된 자'에게 자기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줌으로써 싸움에 종지부를 찍은 바 있다. 그 출신지나 목적에 대해서는 완전히 수수께끼에 싸여 있다.

○ 빅토리안 쇼우[ショウ] (연기/ 우지 키요타카[宇治清高])
울트라맨 빅토리로 울트라이브할 수 있는 지저민족의 청년. 빅토리안의 생명의 원천인 수정체 '빅토리움'이 격감하여 지저에 위기가 찾아오자 키사라 여왕으로부터 빅토리 랜서를 물려받아, 울트라맨 빅토리가 되는 힘을 손에 넣었다.

○ 특수 팀 UPG(Ultra Party Guardians)
새로운 초상현상에 따른 위기에 대비하기 위해 이제 막 신설된 특별수사조직. 시즈가오카에 전해내려오는 초상현상의 진위를 조사한 결과 빅토리움의 존재나 거대생물의 출현을 알게 된 것이 계기가 되어 결성한 팀이다. 각종 연락시에 '알았음'이라는 의미로 '가릿(Got it)'이라는 구호를 복창한다.

- 진노 요시아키[陣野義昭] 대장 (연기/ 오오우라 류이치[大浦 龍宇一])
UPG 대장으로 나이는 43세. 관엽식물을 사랑하고 허브티를 애용하는 부드러운 신사이지만 비상시에는 감정을 폭발시켜 부하나 동료를 지키는 뜨거운 일면도 보여준다. 여차할 때는 충분히 의지가 되어주는 상사.

- 스기타 아리사[杉田アリサ] (연기/ 타키 유카리[滝 裕可里])
UPG의 홍일점으로 나이는 19세. 실전에서 현장지휘를 맡는 리더 격. 만만찮은 성격과 체력을 갖추고 있으며, 진지하고 솔직한 성격. 사격의 명수이며 특수차량 운전에도 일가견이 있다.

- 마츠모토 고우키[松本ゴウキ] (연기/ 카토 타카히로[加藤貴宏])
UPG의 격투담당으로 나이는 24세. 공수도 검은띠. 히카루나 아리사와 함께 전선에 출동하여 싸운다. 항상 체력을 단련하고 있으며 호쾌하게 웃음짓지만, 의외로 섬세하고 정에 약한 울보이기도 하다.

- 이치죠지 토모야[一条寺友也] (연기/ 쿠사카와 타쿠야[草川拓弥])
전작에서 히카루와 친구가 된 이치죠지 콘체른의 도련님으로 나이는 19세. 화학 어드바이저로서 UPG의 임무를 지원한다. 보통은 전용 연구실에서 미지의 물질인 빅토리움의 해석 등에 매진하고 있다. 울트라맨 깅가로 변신한다는 히카루의 비밀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UPG 내에서는 히카루가 곤란할 때 슬쩍 도와주는 일도 많다.

○ 지저민족 '빅토리안'
까마득한 고대, 빅토리움의 수호자가 되어 지저로 생활권을 아예 옮겨버린 종족의 자손. 지저에서 자급자족 생활을 영위하고 있으며 지상의 인류와는 접촉하지 않고 다툼도 전쟁도 없는 평화로운 생활을 오랫동안 지켜왔다.
그 옛날, 울트라맨 빅토리한테서 빅토리 랜서를 물려받은 빅토리안은 지상의 빅토리움을 둘러싸고 인간들이 불러일으킨 분쟁에 의해 깨어난 빅토리움의 수호수 '성수 셰퍼돈'의 폭주로 인한 재해를 종결시켰다. 하지만 빅토리움의 강대한 파워는 언젠가 또다시 세계를 파멸로 몰아넣을 것이라고 생각한 빅토리안들은 빅토리 랜서의 힘으로 빅토리움을 지저세계에 봉인하고 스스로 파수꾼이 되었던 것이다.

- 여왕 키사라[キサラ] (연기/ 야마모토 미라이[山本未來])
빅토리안의 무녀이자 지도자. 차분한 분위기의 연령을 알 수 없는 여성. 빅토리안의 여왕으로서 지저세계에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빅토리움의 수정 기둥을 지키고 있다. 기나긴 침묵을 깨고 빅토리움을 강탈하려는 침략자가 나타나자 키사라는 선발된 청년 쇼우에게 빅토리 랜서를 맡기고 지상으로 떠나보낸다.

- 사쿠야[サクヤ] (연기/ 코이케 리나[小池里奈])
신전의 여관(女官)으로 쇼우의 소꿉친구이며 그를 오빠처럼 따른다. 키사라의 혈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성수 셰퍼돈의 마음과 감응할 수 있는 힘이 있다. 쇼우의 신변을 누구보다도 걱정하고 있어서, 그가 상처입을까봐 계속 가슴을 졸이고, 빅토리로 변신해서 싸우는 것에도 내심 저항을 느끼고 있다.

- 레피[レピ] (연기/ 야마다 히나타[山田日向])
사쿠야의 남동생. 호기심 왕성한 성격으로, 지상세계나 그 쪽의 인간들에 대해 강한 흥미를 보인다. 낮밤이 따로 없는 지저에서 자라났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좋으니 파란 낮의 하늘이나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보고 싶어한다.

- 카무신[カムシン] (연기/ 사이토 유스케[斎藤洋介])
키사라 여왕을 모시는 측근.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서 성가신 면도 있으나 평화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씨의 소유자.

○ 치부르 성인 엑셀라
스파크 돌즈 모습을 하고 있다가 실체화하여 어떤 목적을 이루기 위해 빅토리움을 노리는 외계인. 월면에 띄워놓은 우주선을 전진기지로 삼은 뒤 지구의 지저에 잠들어 있는 빅토리움을 빼앗는 첨병으로써 안드로이드 원제로를 투입한다.

- 원제로 (연기/ 모가미 모가[最上 もが])
의문의 미소녀. 그 정체는 치부르성인 엑셀라가 지구에 잠입시킨 안드로이드. 작은 체구만 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전투력을 감추고 있다. 엑셀라의 지령을 받아 암약한다. 전송 게이트를 발생시켜 훔친 빅토리움을 우주선이 있는 월면으로 옮기는 게 주임무.


Edited by ZAMBONY 2014
by 잠본이 | 2014/05/31 03:13 | 언밸런스 존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zambony.egloos.com/tb/402528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