榎本憲男 @chimumu / 오후 2:51 9월 14일 (토) <퍼시픽 림>은 주인공의 배경 스토리가 대폭 간략화되어 있다. 세계관(세계 설정, 현실과 작품 속 세계 사이의 차이에 대한 프로그래밍)도 나레이션으로 서서히 관객에게 인스톨시켜 간다. 이것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파트2부터 시작하는 화법'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이다. 제작진이 어느 정도로 각오하고 작품을 만들었는가 하는 문제다.
やご @yagoch / 오후 4:12 9월 14일 (토)나는 전 48화의 TV시리즈 <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의 1~40화가 이미 존재하며, 극장판 서두 10분에서 총집편 에피소드인 41화를 보여준 뒤, 42화 <얀시 알라스카에 지다!!>를 전개하고 이후 48화까지 한달음에 질주하는 장대한 기획이라고 생각한다.
やご @yagoch / 오후 4:20 9월 14일 (토) <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다음 이야기!
'생명의 장벽' 건설에 종사하던 내 앞에 펜테코스트 사령관이 나타났다. 집시 데인저가 복구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더 이상 누구도 내 머릿속에 들어오게 할 생각은 없다!
<퍼시픽 림> 제43화, <운명의 만남 ~ 홍콩 쉐터돔>.
やご @yagoch / 오전 3:40 9월 15일 (일) <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다음 이야기!
펜테코스트를 스승으로 모시며, 정비공으로서 그리고 파일럿으로서 스스로를 단련해 온 마코.
허나, 그녀의 열의에 사령관은 응하려 들지 않는다. 두 사람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퍼시픽 림> 제44화, <복수는 아물지 않은 상처 ~ 트라이얼 개시!>.
やご @yagoch / 오전 4:00 9월 15일 (일)<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다음 이야기!
드리프트 테스트 장소에 나타난 마코. 그러나, 그녀는 과거의 기억에 사로잡히고 만다.
한편 가이즐러 박사는, 카이주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위험한 실험에 도전한다.
거기서 그가 목격한 것은...
<퍼시픽 림> 제45화, <토끼를 쫓지 마라! ~ 플라즈마 캐논 점화>.
やご @yagoch / 오전 5:10 9월 16일 (월) <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다음 이야기!
마코의 실패를 용서할 수 없는 레인저들의 사이에는 균열이 생겨난다.
하지만 나의 부조종사는 마코가 아니면 안된다!
그런 가운데 드디어 2마리의 카이주가 동시에 출현한다. 우리들 두 사람은 출격할 수 있을까?
<퍼시픽 림> 제46화, <홍콩 방위전 ~ 필살 체인 소드!!>.
やご @yagoch / 오전 5:25 9월 16일 (월) <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다음 이야기!
우리들은 블리치를 향해 진격한다. 각자의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
그리고 펜테코스트 사령관은, 다시 레인저 수트를 걸친다.
<퍼시픽 림> 제47화, <최후의 출격 ~ 해구 돌입 작전>. (이번회만 마코 목소리로)
やご @yagoch / 오전 5:36 9월 16일 (월)<환태평양 격전기 퍼시픽 림>, 마지막회.
나는 계속 과거 속에서 살아왔지. 하지만 이젠 달라.
반드시, 임무를 완수하겠어. 그리고 반드시, 살아돌아갈 거야!
<퍼시픽 림> 최종화, <해구 돌입! ~ 잘가거라 집시 데인저>.
'드리프트하면, 언제든지 만날 수 있어...'
やご @yagoch / 오후 1:35 9월 16일 (월) + 오후 1:40 9월 16일 (월)쉐터돔을 몰래 빠져나온 우리들, 체르노, 타이푼, 스트라이커, 집시.
신비한 차원의 틈으로 들어간 우리들은 60년 전의 일본에서 길을 잃어버려!
거기서 우리들은, '고지라'라는 이름의 5등급 카이주와,
'에이지'라는 이름의 재미난 할아버지를 만나.
고지라 개봉 60주년 기념, 레전더리 x 츠부라야 공동제작, <애니메이션 · 체르노 알파의 여름방학>.
모두들, 영화관에서 만나! (오오타니 이쿠에[大谷育江] 목소리로)
...앞부분 다 자르고 클라이막스만 만든거라고 우기는 자이언트로보 OVA 생각이 불현듯 OTL
퍼시픽림,
길예르모델토로,
패러디,
망상,
번역,
트위터,
이렇게만들면,
얼마나좋을까,
믿으시면골룸,
OTL,
영화개그,
님좀짱인듯,
그럴싸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