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세계 창문닦이 챔피언, 스파이더맨!
Superhero Window Washers Cheer Up Children at Hospital (Katie Hosmer, 2013-01-14)

병원에 입원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다지 재미나는 일이 아니니까, 게다가 입원 기간이 길다면 더더욱 그럴 것이다. 세 명의 창문닦는 남자들이 테네시주 멤피스의 르 보너 아동병원(Le Bonheur Children's Hospital)에 입원한 모든 환자들의 얼굴에 웃음을 되찾아준다는 만만찮은 과제에 과감히 도전장을 던졌다.

뉴스에 따르면 슈퍼히어로들이 빌딩 밖으로 기어내려온다는 입소문이 재빨리 퍼졌고 어른들도 아이들도 너나 할 것 없이 창문가에 모여들어 스파이더맨과 캡틴 아메리카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고 한다. 이 기발한 깜짝쇼에 참가한 세 사람은 외벽 청소 전문업체인 아메리칸 내셔널 스카이라인 사(社)에서 일하는 스티브 오저니엑(Steve Oszaniec), 그의 아들 대니 오저니엑(Danny Oszaniec), 그리고 동료 조던 에머슨(Jordan Emerson)이다. (이벤트를 위해 두 명은 스파이더맨 의상을, 한 명은 캡틴 아메리카 의상을 입었다.)

그들은 4시간 동안 병원 창문으로 내려와서 아이들에게 바보스런 거미줄을 발사하며 왔다갔다했고, 아이들은 아주 잠시동안 자기들의 문제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병원 대변인 새러 버넷(Sara Burnett)에 따르면, 이러한 요법은 아이들이 고통으로부터 마음을 돌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실제로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오저니엑은 이렇게 말했다. "우린 옥상으로 올라가서 의상을 차려입은 뒤 줄을 타고 내려갔죠. 병원 사람들이 작은 가족 대합실에 아이들을 잔뜩 모아두고 우리들을 볼 수 있게 해줬어요. 정말 대단했죠. 그 애들은 잠깐이나마 자기들이 아프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렸어요. 그저 우리를 보고 열광할 따름이었죠." (원본 포스팅의 4, 5번째 사진과 비디오 참조)

얼마 전인 1월 10일에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즈버그의 종합아동병원(All Children's Hospital)에서도 비슷한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클리어워터즈 하이라이즈 윈도우 클리너 사(社)의 청소부들이 스파이더맨 복장을 하고 옥상과 땅바닥을 왕복하며 창문을 닦고 열광하는 아이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었다. (원본 포스팅의 1~3번째 사진 참조) 병원 측의 설명에 따르면, "실제로는 세 명의 용역원이 스파이더맨으로 차려입고 교대로 왕복했으며 그들의 고공 액션은 그야말로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 얼마나 훈훈하고 영감을 주는 이야기인가! 그들은 진정 현실세계의 슈퍼히어로들이다.

Original Text (C) Katie Hosmer
Translated by ZAMBONY 2013

...딱 한명만 생뚱맞게 캡아 코스튬 입고 나온 건 거미남 의상이 모자라서일까 담당자가 캡틴빠여서일까(...)
by 잠본이 | 2013/01/20 20:47 | 굳세어라 거미남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zambony.egloos.com/tb/392312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풍신 at 2013/01/20 21:48
참 훈훈하군요. (하지만 피터는 죽었어. 이젠 없어~)

캡틴은 날지 못 하니 때때로 밧줄 액션을 하지만, 아이언맨은 날 수 있으니 밧줄이 필요 없었기 때문에...?
Commented by 잠본이 at 2013/01/21 22:00
근데 거미남이 저러면 그냥 소풍나가는 거 같은데 캡틴이 저렇게 줄타고 내려오면 무슨 대테러작전 하는 거 같아서 애들이 불안하지 않을까 하는 쓸데없는 걱정이...OTL
Commented by 마스터 at 2013/01/20 22:22
스파이디가 아이들 위문하자고 하면 재벌씨는 "병원을 하나 지어주지"[...]할 거 같고 쉴드 커플은 일하느라 바쁠거같고 그린씨는 변신해서 아이들한테 폐끼칠거 같으니 안갈거 같고 흔쾌히 승낙할게 캡틴밖에 없어서 아닐까요.
[내가 썼지만 꿈도 희망도 없군;;]
Commented by 잠본이 at 2013/01/21 22:01
너무나 그럴듯해서 뿜었습니다. 거미남 지못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