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나비 뉴스 2012년 11월 19일자 기사 중에서:
소셜게임 개발 전문회사인
그룹스(gloops)는
디엔에이(DeNA)가 운영하는 게임플랫폼 'Mobage(모바게)'에서 테즈카 오사무[手塚治虫] 작품의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대난투!! 테즈카 올스타즈>를 올해 중에 배급하기로 결정, 2012년 11월 19일부터 사전등록 접수를 시작했다.
이 작품은 테즈카의 인기 캐릭터들이 집결하는 카드 배틀 게임. 플레이어는 테즈카 월드를 무대로 <우주소년 아톰>이나 <블랙 잭>을 비롯한 작품군 내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를 모아 육성, 카드덱을 구축하여, 여러 명이 팀을 짜서 승리를 향하여 나아간다. 같은 플랫폼에서 전개 중인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기본 이용료는 무료이며 아이템 구입시에만 요금을 받는다.
또한 각 캐릭터 고유의 오리지널 스킬이나 기동력[素早さ]의 개념을 도입한 배틀 외에, 각 작품의 줄거리를 따라가는 '모험'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테즈카 만화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정겨운 연출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서, 각 작품의 세계관을 충분히 음미할 수 있는 게임이 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사전등록을 한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특전 아이템인 SR '블랙 잭'이 증정된다.
Translated by ZAMBONY 2012기왕 하는김에 격투게임이나 RPG 큰거 한번 만들어주지 쩨쩨하게 카드게임이 뭐여
(↑어허 이사람이! 요즘 대세는 모바일이라는 걸 모르고 하는 소린가!;;;)
테즈카오사무,
카드게임,
모바일게임,
발매정보,
크로스오버,
올스타전,
블랙잭,
우주소년아톰,
철완아톰,
기대반불안반,
아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