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시리즈 45주년 기념 최신극장영화
울트라맨 사가
ウルトラマンサーガ
제로가! 다이나가! 코스모스가! 울트라 형제가!
시공을 넘어서 지구에 대집결!
우리들에겐 아직, 빛나는 희망이 있다!
궁극의 적 '하이퍼 젯톤'과 대괴수군단에 맞서라!
2012년 일본 개봉! (3D, 2D 동시공개)○ 울트라맨 제로울트라세븐의 아들인 젊은 울트라 히어로. 숙적 카이저 베리알과의 싸움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크게 성장했다.
○ 울트라맨 다이나우주진출에 나선 인류의 곁에 나타난 빛의 거인. 의문의 우주생명체 '스피어'의 위협으로부터 태양계를 지킨 영웅이다.
○ 울트라맨 코스모스우주에서 찾아온 청색의 울트라맨. 괴수를 함부로 상처입히지 않는 다정한 마음과 악에 겁내지 않고 맞서는 용기를 겸비한, 진정한 용자다.
○ 울트라 형제(울트라맨, 울트라세븐, 울트라맨 잭, 울트라맨 에이스, 울트라맨 레오)예전에 지구를 지켜낸 바 있는 울트라 히어로들. 우리들의 아름다운 지구를 지금도 우주 저편에서 지켜보고 있다.
*관련링크*http://www.ultramansaga.com/
http://m-78.jp/news.php?id=1095
울트라맨 열전 공식블로그에 따르면 2011년 7월 15일 현재 열심히 촬영 중. 공식홈에 공개된 것과 같은 디자인의 광고 전단이 이번 주말부터 배포 중이라고 함. 아직은 어디까지나 최소한의 정보만 공개하는 티저 공지 단계라서 그밖의 확실한 정보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할 듯. 이 영화는 어디까지나 내년 공개 예정인 만큼 올해의 울트라 관련 영상물은 V시네마로 나오는
<울트라맨 제로 외전>과 TV도쿄에서 현재 방영중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울트라맨 열전>으로 끝인 것 같다. 2부 구성의 음악감상 DVD
<울트라맨 히트송 히스토리>에도 특전으로 제로가 등장하는 신작영상이 약간 들어간다고는 하는데 러닝타임이 짧아서 크게 의미있는 스토리는 안 나올 듯.
다이나야 뭐
<울트라 은하전설>에 깜짝출연한 바 있으니 마피아78 패거리들과 또 공연해도 이상할 건 없겠다 싶었지만 코스모스는 좀 의외. (설마 그 영화에 스기우라가 ZAP SPACY 관련자로 슬쩍 얼굴 내민 게 사실은 복선이었던 건가!) 게다가 울트라 형제라고 해놓고서 댄디4와 레오만 덜렁 내놓고 정작 타로가 빠져버린 게 좀 수상쩍다. 뭔가 깊은 사연이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스토리 담당자의 취향인건지는 영화 나오기 전에는 알 수 없겠지.
<대괴수배틀> 시리즈 이후로는 거의 존재조차 희미해진 '지구'가 다시 주무대로 등장하는 건 흥미로운 일인데 과연 시대배경은 어찌되려나 좀 걱정스럽기도 하다. (나같으면 신나게 멀티버스 돌아다니다가 또 다른 우주에 위치하는 '현재의 지구와 되게 비슷한 어딘가'에 도착했다고 뻥을 치는 길을 택하겠지만 그건 너무 안이하지 않은가 싶기도 하고 OTL)
최대의 수수께끼는 역시 가운데에서 인상쓰고 있는 본작 오리지널 울트라맨의 정체일 텐데 워낙 신성한 분위기이다보니 그냥 지나가는 잡놈 A(...)는 아닐 성 싶고, 왠지
코스모스 극장판 3탄에서 등장했던 울트라맨 레전드처럼 주인공들이 합체해서 등장하는 일회용 데우스 엑스 마키나같은 존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름은 물론 울트라맨 사가! (...죽을래? OTL)
울트라맨,
울트라맨제로,
울트라맨다이나,
울트라맨코스모스,
울트라세븐,
돌아온울트라맨,
울트라맨에이스,
울트라맨레오,
크로스오버,
극장판,
울트라맨사가,
츠부라야,
올스타전,
우왕ㅋ굳ㅋ,
개봉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