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본? 성은요?' '그냥 잠본이야. 그를 아는 사람들은 포털 잠본이라고도 부르지만.' '포털... 잠본.'
by 잠본이 2006 이글루스 TOP 100 2007 이글루스 TOP 100 2008 이글루스 TOP 100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 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메모장
카테고리
태그
포토로그
라이프로그
rss

skin by 이글루스
트랜스포머 세계설정 (6-2)
WORLD OF THE TRANSFORMERS

○ A NEW -진화혁명 : 테크노 오거닉의 시대- (1)
하지만, 비스트 전사들의 세계를 뒤흔들 격동의 소용돌이는 훨씬 뒤에 전혀 별개의 형태로 나타나게 된다. 메가트론의 바이러스 전술에 의해 사이버트론 행성이 제압당하고, 메가트론 한 사람의 의사에 지배당하는 단일기계화 세계로 눈 깜짝할 사이에 변조되기 시작한 것이다.
요행히 살아남은 소수의 비스트 전사를 통솔하던 옵티머스 프라이멀은 전설의 ‘오라클 컴퓨터’가 내린 계시를 받고, 이것이 머나먼 과거에 이 행성에서 일어났던 사건의 재현임을 깨닫는다.
오라클에 따르면, 원래 사이버트론 행성은 녹색이 울창한 유기생명체의 세계였는데, 로봇 생명체들이 나타나서 본래의 생태계를 몰아내버린 결과가 현재의 모습이라는 것이다.

○ A NEW -진화혁명 : 테크노 오거닉의 시대- (2)
메가트론이 사이버트론 행성의 단일기계화 계획을 숨가쁘게 진행하고 있는 동안에 맥시멀 일행이 추구하기로 한 목표는 단순히 메가트론을 쓰러뜨리고 사이버트론의 예전 모습을 회복하는 것도 아니고, 태고의 유기생명체들이 살던 환경을 그대로 부활시키는 것도 아닌, 그 두 가지 세계를 한계에 가까운 경지까지 융화(融和)시킨 궁극의 밸런스, 즉 ‘테크노 오거닉’의 세계를 실현하는 것이었다.
비스트 전사들은 힘겹고 기나긴 싸움을 계속한 끝에, 드디어 메가트론의 야망을 저지한다.
그 결과 사이버트론 행성은 그곳에서 태어난 트랜스포머들뿐만 아니라, 행성 전체가 기계와 유기생명체의 완전조화를 이룬 테크노 오거닉의 낙원으로서 새롭게 태어난 것이었다.

○ A NEW -끝없는 차원간 전쟁-
테크노 오거닉의 세계가 탄생함으로써 트랜스포머의 정통 역사는 종지부를 찍게 되었다. 허나, 바로 그 때를 기점으로 하여, 그들의 수많은 차원에 걸친 싸움이 발발(勃發)하기 시작했다.
먼 미래, 프라이머스와의 최종결전을 예상한 유니크론이, 무수한 차원, 무수한 시대로부터 소환한 트랜스포머들로 구성된 대군단 ‘미니언 오브 유니크론’을 결성, 우주를 뒤흔드는 대전쟁 ‘유니버스’의 막을 연다.
하지만 그 싸움은 다른 차원에서 벌어진 ‘슈퍼 링크’ 전쟁에서 괴멸한 유니크론이 거대한 블랙홀로 변질된 사건의 영향을 받아 무효로 돌아감으로써, 어이없는 결말을 맞이한다. 그 후 흩어진 미니언의 일부 대원이 ‘갤럭시 포스’의 세계에 침입, 그랜드 블랙홀의 위협에 의존하여 사이버트론 행성 = 프라이머스 본인을 말살하고,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별개 버전의 프라이머스들까지 한꺼번에 블랙홀과 맞바꿈으로써 멀티버스(다차원우주) 전체를 파괴하려고 획책(劃策)한다… 말하자면 지금도 그들의 싸움은 한 개의 우주에서 수습할 수 없을 정도로 확대일로를 걷고 있는 셈이다.

Original Text (C) TOMY
Translated by ZAMBONY 2009
by 잠본이 | 2009/03/19 00:48 | 변압기 왕국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zambony.egloos.com/tb/188401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PKKA Блюда at 2009/03/19 23:58
프라이머스도 말살당하는군요..

다차원우주... OTL
Commented by tentakaize at 2009/03/20 10:16
역시 슈퍼링크랑 갤럭시포스가 범인이었군요(뭐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다음 >>